'나쁜남자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0.08.11 10th August / Rainny (2)
  2. 2010.08.06 5th August / Cloudy&Rainny


#.1
짝수학번 수강신청하는날.
여전히 나는 루저^^
뭐 지금껏 제대로 한번에 들어가본 기억이 엄네영ㅋㅋㅋㅋㅋ
2학년떈 전공크리라 널럴했는데 오히려 그떄 더 잘들어가진듯?슈방

전공1개, 타전공 인강으로 2개(늘어날수도이씀), 교양 5개 = 19학점
교양은 첫 수업 들어보는게 생각보다 꽤나 중요해서
꼭꼭꼭꼭 나가봐야한다 ㅋㅋ 난 언제나 변경기간에 뒤집어엎는 뇨자니까능ㅋㅋ
교양인강하나라도 건지만 참 좋을텐데...젠장;
현재로선 주 4파, 금욜공ㅋ강ㅋ 월화는 한과목씩임ㅇㅇ
인강인강인강이 피료해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내가 신청한 교양이 괜찮은 것들 이어야 할 터인데...............
그래도 전공수업을 한개만 듣는다는것이 굉장이 마음이 편해지는 순간^^


#.2
태풍님이오셨다.
난 집에 있었지만^^
엄마가 출근할때 억수로 쏟아지더니, 좀있다 개이길래 그러려니했다
근데 엄마 퇴근1시간 전부터 또 막 쏟아지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다른분들도 많이들 비맞으셨을듯..?

엄마가 내 우산을 들고 나가서 버리고 돌아오셨다.
적어도 2년이 넘은 우산이라 아깝지는 않고, 생명이 다 해가고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음ㅋ
갑자기 요러케 망가질줄은 몰랐네?ㅋ
버스에서 급하게 접는데 우산살대가 몽ㅋ땅ㅋ 부러지면서 천만 달랑달랑거리셨단다ㅋ
다른우산은 없고 그래서 걍 신문지 뒤집어쓰듯이 머리만 대충 가리셨다는 이야기..ㅋㅋ
실제로 본 사람은 알겠지만 그 우산이 굉장히 화려해서 완전 튄다. 왕쪽팔려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아아 불쌍한 울엄마 오늘 언니한테 수제비먹자!도 퇴짜받고..ㅠㅠ 슬픈날이구나흙흙흙흘ㄷㄱ흙

근데 난 우산 또 뭐사지..........................
맘에 드는거 찾기 진짜 힘든데;;젠장.;;;;;;;;;;;;;;;;;
홈플,롯데마트갈까하는데 태풍이래^^

#.3
이젠 집밖에 나갈 수 이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놈의 유리문 비밀번호를 알아냄! 아우 징글맞어ㅋㅋㅋㅋㅋ
별로 달라진게 없드라; 머리들이 나쁜가ㅋㅋㅋ 엄마와 나의 눈대중이 빛을 발한 그 순간ㅋㅋ
5층아줌마는 ㅄ님이 되셨다ㅋㅋㅋㅋㅋㅋ
이 빌라를 언능 떠야 사람 마음이 좀 편할텐데..ㅠㅠ
그럼 또 알바가 나를 괴롭히겠찌................ 아앙라넘이ㅏㄹ넝샤젇

#.4
ㄱㄴㄱ 시메지를 만들다 그리면 그릴수록 안닮았다;;
열정이 사그라드는구만 이 비루한 그림실력이여..ㅠㅠㅠㅠㅠ
맨처음거가 젤 닮은듯..젠장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


'이야기하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6th August / Cloudy  (2) 2010.08.17
11th August / Cloudy  (0) 2010.08.12
10th August / Rainny  (2) 2010.08.11
5th August / Cloudy&Rainny  (0) 2010.08.06
4th August / Cloudy&Rainny  (0) 2010.08.05
3rd August / Sunny&Cloudy  (0) 2010.08.04
Posted by 오유디(OUD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#.1

덥다.......더워....덥구나.....
날씨는 덥고, 비는 어중떠중 오다말다...
퓨퓨 더워

#.2
드라마 '나쁜남자' 마지막화 방송ㅠㅠㅠㅠㅠ
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쉽다
2년을 언제 기다리나요ㅠㅠ 어서돌아와줘요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아마 캐릭터 잡기가 참 어려우시겠지만..ㅠㅠㅠㅠ
그동안 찍어놓으신 영화찾아봐야겠다 흙흙

결말 쫌 그럼.....
새드엔딩을 예상하긴 헀지만
홍모네는 별루다..진짜...;; 그것도 끝까지 우쭈쭈해주다 끝난거잖아!!ㅠㅠ
모르고 그런것이긴 하지만 그것도 결국 모네 상처주기 싫어서 말 안해준거고...
암튼 맘에 안들어.. 자기때문에 어떻게 됬는지도 모를거 아냐';;;슈밤

화면연출이나, 다는 아니지만..연기가 맘에 들었었는뎅
에잉~~~ 마지막에 좀 실망ㅠㅠㅠㅠㅠㅠ
20인가 21화 구성을 월드컵과 군입대문제로 17화로 줄였다고는 하지만
끝에가서 좀 어설프긴 했다;; 화면 연결도 자연스럽지 않고...에잉~~~~~
엔딩은 똑같았을거 아냐!! 에잉~~~~~~~~

그래도!!!!
다시한번몰아봐야지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'이야기하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1th August / Cloudy  (0) 2010.08.12
10th August / Rainny  (2) 2010.08.11
5th August / Cloudy&Rainny  (0) 2010.08.06
4th August / Cloudy&Rainny  (0) 2010.08.05
3rd August / Sunny&Cloudy  (0) 2010.08.04
24th July / Sunny  (0) 2010.07.25
Posted by 오유디(OUD)